[광고] 택샵

“일하면서 카톡 할때 최고...” 최대 3개 기기 연결가능한 멀티페어링 키보드

2021-02-18 18:04

add remove print link

아이노트 키보드 런칭 기념 단독특가 29,900원
화이트, 스카이블루, 블랙

이하 아이노트
이하 아이노트

PC와 스마트폰을 오가며 쓸 수 있는 키보드와 마우스를 소개한다. 아이노트 멀티페어링 키보드&마우스.

외부 메신저를 쓸 수 없었던 직장인을 위한 혁신템이다. 카카오메이커스에서 10차 앵콜 진행했던 제품이다.

택샵에서 단 일주일간 아이노트 멀티페어링 무선 키보드를 2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런칭 기념 온라인 단독 특가다. (바로가기)

아이노트 멀티페어링 무선 키보드 K708RB는 최대 3대 기기 동시 연결이 가능하다.

하나의 키보드를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스마트폰, 아이패드와 연결할 수 있게 된다. 키보드에서 전환 버튼을 눌러 활성화 기기를 바꿔가서 사용할 수 있다.

카톡으로 소통할 일이 많은데 사내에서 PC 카톡을 쓸 수 없어 불편한 직장인들이 많다.

사무실에서 폰을 계속 보고 있기도 괜히 눈치 보이고, 대화가 길어질 때면 손의 타자 속도가 따라가지 못해 답답하다. 키보드 K708RB를 쓰면 카톡 대화도 빠르게 주고받을 수 있다.

스마트기기를 거치대 영역이 있어 사용하기 더욱 편리하다. (바로가기)

키보드 K708RB는 블루투스 5.0 연결과 리시버를 통한 RF2.4Ghz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빠르게 쳐도 타자가 지연되지 않고, 기기간 전환할 때도 반응 속도가 빠르다.

K708RB를 구매하면 고급 실리콘 키스킨이 기본 구성이다. 먼지, 이물질이 키보드에 쌓이지 않고 타자 소리가 크게 나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키보드 K708RB는 노트북 키보드를 불편해하던 재택 근무자에게도 만족도가 높다.

멀티페어링 마우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포인터 정확성이 매우 높으며 기존 마우스 대비 소음을 90% 이상 감소시켜 조용한 장소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카페 등 외부에 들고다니기에 좋다.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 색상은 화이트, 스카이블루, 블랙 3가지다.

사무실 필수템 아이노트 멀티페어링 무선 키보드 K708RB과 마우스를 택샵에서 단독 특가로 만나보자. (바로가기)

home 강혜민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