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는 말이네”…최우식, 혜리 사진에 '이 댓글' 남기자 예상치 못한 반응 터졌다

2021-02-23 17:58

add remove print link

혜리 인스타그램에 댓글 남긴 최우식
이것이야 말로 팩트 폭격(?)...웃음 안겨

배우 최우식이 걸스데이 혜리에게 남긴 댓글이 예상치 못한 주목을 받았다.

혜리는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제지??"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이하 혜리 인스타그램
이하 혜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 혜리는 수수한 메이크업에 편안한 옷차림으로 카페에서 여유를 즐기고 있다. 또 커피를 앞에 두고 딸기를 먹으려는 듯한 포즈를 취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해당 게시물에는 최우식이 혜리의 질문에 대답하듯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그는 "언제지??"라는 혜리의 글에 "딸기 먹을 때 아니야?"라고 동문서답 같은 반응을 해 웃음을 안겼다. 혜리의 "언제지?"라는 질문에 최우식이 사진에서 보이는 그대로인 "딸기 먹을 때"라고 말한 것이다. 해당 댓글은 1시간 만에 약 2000개가 넘는 '좋아요'가 눌리며 예상하지 못한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네티즌들은 "ㅋㅋㅋㅋㅋㅋ귀엽다", "웃겨서 눈물나ㅋㅋㅋㅋㅋㅋ", "정답ㅋㅋㅋㅋㅋㅋㅋ", "방심하다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 "천재네ㅋㅋㅋㅋㅋㅋ", "이 우문현답 뭐야ㅋㅋㅋㅋㅋ"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tvN '윤스테이'
tvN '윤스테이'

혜리와 최우식은 지난 2018년 영화 '물괴'에 함께 출연한 계기로 친분을 쌓고 있다.

혜리는 현재 tvN 새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촬영에 한창이며 최우식은 tvN 예능 '윤스테이'에 출연해 활약 중이다.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