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제 뽑지 말자” 모공 손상 없이 블랙헤드 녹여주는 아이템

2021-02-24 10:55

add remove print link

3중 리무브 시스템으로 자극 없이 안전하게 피지를 녹여 배출시키는 아이템,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
오는 11일까지 온라인 단독 최저가. 50% 할인.

셔터스톡
셔터스톡

피지를 제거하는 법은 아주 다양하다. 긁거나 뜯거나 짜거나 아니면 뽑거나...

그러나 이 방법들은 모공과 피부를 조금이라도 손상시키기 마련이다.

이하 원데이즈유 피지쏙쏙
이하 원데이즈유 피지쏙쏙

3중 리무브 시스템으로 자극 없이 안전하게 피지를 녹여 배출시키는 아이템이 나왔다. 위치하젤수와 2가지 특허 성분으로 모공 속 꽉 찬 피지를 깔끔하게 관리할 '피지쏙쏙 노 모어 블랙헤드'다. (바로가기)

피지쏙쏙은 상품명처럼 모공 깊이 콕콕 박힌 피지와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여 제거하는 아이템이다. 뜯어내는 방식의 코 팩보다 자극은 덜 하면서 기능은 더욱 효과적이기 때문에 안심하고 피지를 제거하면 된다.

피지를 안전하고 깨끗하게 제거해줄 피지쏙쏙은 현재 택샵에서 기간 한정 단독 최저가 타임딜을 진행한다. 3월 11일까지만 50% 할인된 14,900원에 무료배송이다. 피지쏙쏙 전용 코튼패드도 단돈 1,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바로가기)

피지쏙쏙 사용법은 아주 간단하다. 피지쏙쏙을 화장 솜에 충분히 적셔지도록 펌핑하여 피지가 분비된 곳에 잘 밀착시킨 뒤 15분간 흡수 시켜 준다. 이때 위치하젤수와 식물성 추출물이 굳어있는 모공 속 노폐물과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준다. (바로가기)

15분 뒤 화장솜을 들어 올리면 부드러워진 피지가 피부 표면으로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렇게 올라온 피지와 노폐물들을 화장솜이나 면봉으로 걷어낸 다음 미온수로 세안해주면 된다. 피지쏙쏙의 식물성 추출물이 모공을 진정시키는 역할을 한다.

피지쏙쏙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비자극 제품 판단을 받았다. 피지 압출기나 피지 제거기, 면봉, 손톱과는 달리 피부 자극이 없어 매일 꾸준히 피지를 제거해도 안전하다. 스킨케어 용도나 부분 팩으로 사용해도 좋다. (바로가기)

피지쏙쏙 사용자들은 "이렇게 드라마틱한 제품은 처음이다" "왜 이제 알았는지 그게 제일 안타까울 다름이다" "오돌토돌하던 게 다 사라졌고 부들부들해져서 신기하다." "따갑지도 않고 피지가 매끈히 제거된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피지쏙쏙과 전용 코튼패드는 현재 택샵에서 단독 최저가로 50% 할인 중이다. 평소 코와 턱 볼에 차오르는 오톨도톨한 피지가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에 피지쏙쏙으로 관리해보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