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해지는 분위기…” 백종원 완전 무안하게 만든 이나은 태도 (영상)

2021-03-08 17:00

add remove print link

백종원과 식사하다 갑자기 정색하는 이나은
이나은 인성 엿볼 수 있는 과거 방송 영상

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의 과거 방송 영상이 다시 소환됐다.

이나은은 에이프릴에서 활동했던 이현주를 괴롭히고 왕따시켰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그의 인성이 도마 위에 오른 가운데 과거 태도 논란을 일으켰던 방송 장면도 관심을 끌었다.

에이프릴 이나은 태도에 무안해하며 표정이 바뀌는 백종원 대표 / SBS '맛남의 광장'
에이프릴 이나은 태도에 무안해하며 표정이 바뀌는 백종원 대표 / SBS '맛남의 광장'

지난해 5월 이나은은 SBS '맛남의 광장' 군산 편에 출연했다. 당시 이나은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 마을 주민들과 함께 평상에 앉아 비빔밥을 먹었다.

백종원 대표는 이나은에게 비빔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을 알려줬다.

이나은은 열무김치를 자신의 밥그릇으로 가져갔다. 백종원 대표는 "(열무)김치를 밥에 비비지 말고 그냥 먹어. 내 말을 믿어"라고 조언했다.

그러자 이나은은 갑자기 정색하더니 "저는 이렇게 먹고 싶어요"라고 답했다.

이나은을 챙겨주려고 했던 백종원 대표는 순간 무안해하며 말을 제대로 잇지 못했다. 표정도 점점 어두워졌다. 싸해진 분위기에 당황한 마을 주민은 "지금 애들은 자기 주관이 똑 부러져서..."라며 상황을 수습하려고 했다.

이나은은 백종원에게 무례한 행동을 했음에도 미안한 기색조차 없이 밥을 계속 먹었다.

다음은 당시 방송 장면 움짤이다.

gfycat(SBS 맛남의 광장)

당시 방송 장면을 본 상당수 네티즌들은 이나은 태도를 비판했다.

한 네티즌은 "이나은 싸가지 없네. 표정 봐. 무슨 백종원이 동네 아저씨냐. 친근하게 대해주니까 주제 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다른 네티즌도 "이나은 전에는 붙임성 좋다고만 생각했는데 논란 터지고 보니까 성격 세 보이네. 자기주장 X나 강하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네이버TV 해당 영상에 달린 댓글이다.

네이버TV
네이버TV
당시 방송 영상이다.
네이버TV, SBS '맛남의 광장'
home 손기영 기자 sk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