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이 '관종 언니'가 된 이지혜 노래를 아직까지 기다리는 이유 (영상)
2021-03-10 08:40
add remove print link
혼성그룹(s#arp) 샵 출신 이지혜의 클라스
아이유 '셀러브리티' 커버 영상 공개
혼성그룹 샵(s#arp) 출신 이지혜가 노래 실력을 제대로 뽐냈다.
이지혜는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 아이유의 'Celebrity'(셀러브리티) 커버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혜는 순백의 원피스를 입은 모습이다. 소파에 가만히 앉아 'Celebrity'를 부르는 그의 청아한 음색이 감탄을 자아낸다. 특히 샵 활동 시절과 별반 다르지 않은 목소리가 돋보인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누나는 진짜 노래 부를 때 가장 빛나요", "저 언니 목소리 정말 사랑해서 아직도 옛날 노래 매일 듣는데 불러줘서 감사해요", "아이유는 20대 동년배에게 전하는 것 같았는데 언니는 딸과 초보맘들에게 해주는 말 같아요", "언니가 내 손을 잡아 불러주시면 진짜 감동이 배가 될 것 같아요", "진짜 요즘 들을 수 없는 기교 없이 정석대로 부르는 깔끔한 목소리"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1998년 혼성그룹 샵의 리드보컬로 데뷔한 이지혜는 폭넓은 음역대와 청량감 있는 음색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2017년에는 세무사 남편 문재완 씨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현재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상, 노래 등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