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안 하는 현빈... 대신 손예진은 '여기'서 ♥럽스타그램 하고 있었다

2021-03-10 14:27

add remove print link

팬들 깜짝 놀라게 한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현빈 팬들 게시물에 '좋아요'로 화답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현빈과 열애를 인정한 손예진이 인스타그램에서 선보인 행동이 팬들을 웃음 짓게 했다.

10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등에는 최근 인스타그램에서 손예진의 행동이 눈길을 끌었다. 게시물에는 SNS를 즐기는 손예진이 직접 '좋아요'를 누른 게시물들이 담겼다.

손예진은 현빈 팬들이 올린 사진 일부에 '좋아요'를 눌렀다. 대부분 둘의 행복을 기원하면서 게재한 현빈 사진이었고, 손예진은 별다른 코멘트를 달지는 않았으나 여러 게시물에서 '좋아요'를 찾아볼 수 있다.

이런 팬 서비스가 해외 팬들 사이에서는 화제가 된 듯하다. 팬들은 영어로 "예진님, 제 포스트에도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제 게시물에도 좋아요를 눌러주시겠어요?"라고 적으며 관심을 이끌었다.

손예진이 누른 '좋아요'에 팬들은 "언니 너무 귀여운 거 아녜요?", "진짜 사랑스럽다" 등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5년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한 손예진은 그간 팬들과 꾸준히 소통해왔다. 특히 친근한 말로 팬들을 대하는 자세가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1월 1일 현빈과 열애설을 인정한 직후에는 "흐음...음...으음... 네 그렇게 됐습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지만 여러분께 무슨 말이라도 해야될 것 같아서"라며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음에 감사드리고 예쁘게 자알 가꿔가 보도록 노력할게요"라고 적어 응원을 받았다.

손예진 인스타그램
손예진 인스타그램
home 김유성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