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얼 인스타에 갑자기 아이유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그런데 반응이…”

2021-03-16 13:35

add remove print link

나얼이 올린 아이유 영상
아이유 티저에 눈물 난다는 반응

가수 나얼 / 이하 뉴스1
가수 나얼 / 이하 뉴스1
가수 아이유
가수 아이유

가수 나얼이 SNS에 아이유 신곡 티저 영상을 올리자마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나얼은 16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아이유 봄 안녕 봄(2021)”이라는 말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아이유 정규 5집 ‘라일락(LILAC)’ 수록곡 ‘봄 안녕 봄’ 티저 영상이다.

나얼은 해당 곡 작곡을 맡았으며, 아이유는 작사를 했다. 티저에 나오는 서정적인 가사(봄, 그대가 내게/봄이 되어 왔나 봐/따스하게 내 이름을 불러주던/그 목소리처럼/안녕)과 섬세한 스트링 사운드가 감성적인 분위기를 끌어올려 깊은 울림을 주고 있다.

티저만 공개됐지만 다수 네티즌들은 눈물 난다는 반응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댓글 창에는 “티저만 봤는데 벌써 눈물 나..ㅠㅠ”, “너무 일찍 하늘의 별이 된 언니의 사람이 생각이 나네요. 우리 모두 잘 지내요”, “저만 이 생각을 한 게 아니군요”, “하 진심 설렌다...아이유 나얼 조합이라니”, “마지막에 안녕..하는데 눈물이ㅠㅠㅠㅠㅠ”, “아 마지막에 안녕...여운이 장난 아니네요”, “밤편지를 이을 띵곡일 듯. 안녕 단 한 음절로 여운이 길게 남네요” 등의 말들이 올라왔다.

유튜브 채널 '아이유를모아모아' 댓글 창
유튜브 채널 '아이유를모아모아' 댓글 창
온랴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온랴인 커뮤니티 더쿠 댓글 창

나얼 작곡, 아이유 작사의 ‘봄 안녕 봄’은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