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매인데…” '펜트하우스 2' 주석훈♥하은별, 파격적인 애정행각 나왔다

2021-03-19 17:11

add remove print link

`펜트하우스 2` 9회 선공개 영상
하은별과 포옹한 주석훈

SBS 금토 드라마 '펜트하우스 2' 9회 선공개 영상이 올라왔다.

19일 네이버 TV에 "[9회 단독선공개] “쟤들 남매야!!” 김영대×최예빈 포옹 현장 발각에 난리!"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이하 SBS '펜트하우스 2'
이하 SBS '펜트하우스 2'
공개된 영상에는 이규진(봉태규 분) 부부가 헤라펠리스 로비에서 강마리(신은경 분)를 만나 "오늘은 무슨 일로 이렇게 명품을 샀냐"라며 놀랐다.
강마리는 "사모님들께서 주신 선물이다. 내 생일이라고 이렇게 신경을 써 주셨다"라고 대답했다.

고상아(윤주희 분)의 눈치를 받은 이규진(봉태규 분)은 "이런 건 내가 잘 한다"라며 강마리의 짐을 들었다. 강마리는 "됐다니까 그러네"라며 어이없는 표정을 지었다.

세 사람은 헤라펠리스 엘리베이터 앞에서 포옹을 하고 있는 주석훈(김영대 분)과 하은별(최예빈 분)을 발견했다. 당황하는 하은별에게 주석훈은 "괜찮아. 어자피 다 알게 될 텐데"라며 그의 손을 잡고 자리를 떠났다.

강마리는 "(저 두사람) 남매다"라며 당황스러워했다. 고상아 역시 "몇층부터 저러고 온거냐"라며 어이없어했다. 이규진은 뭔가 알았다는 듯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앞선 8회에서 주석훈은 배로나(김현수 분) 살인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하은별에게 거짓으로 자신의 마음을 고백해 그와 사귀게 됐다.

'펜트하우스 2'는 매주 금·토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네이버TV, SBS '펜트하우스'
home 이범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