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이휘재 선배님” 브레이브걸스 친필 사인 앨범, 중고 사이트서 거래됐다
2021-03-19 15:03
add remove print link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사인 앨범
구매자가 직접 올린 개봉 후기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방송인 이휘재에게 선물한 것으로 보이는 앨범이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판매됐다.
한 네이버 블로그에는 지난 9일 '브레이브걸스 사인 앨범 택배 개봉기'라는 글이 게시됐다.
글 작성자 A씨는 "주문한 택배가 왔다"면서 "이번에 브레이브걸스가 화제가 되며 덩달아 같이 화제가 된 그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의외로 아무도 안 사길래 그냥 제가 한 번 사봤다"라고 덧붙였다.
A씨가 첨부한 사진에서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의 사인이 들어간 앨범 사진을 확인할 수 있다. 'To. 이휘재 선배님'이라는 문구도 눈에 띈다.

A씨는 앨범 내부도 공개했다. 앨범 안쪽에는 "이휘재 선배님! 안녕하세요. 브레이브걸스입니다!"라고 시작하는 편지가 적혀 있다.
브레이브걸스는 "'비타민' 녹화때 뵀었는데 기억하세요? 헤헤"라며 "저희 이번 앨범 노래 진짜! 좋아요. 선배님께서 꼭!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했다.
이어 "너무나 멋있으신 이휘재 선배님. 예쁘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적었다.
구매 후기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휘재가 직접 판매한 건 아닐 것"이라면서 "잃어버렸을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휘재와 브레이브걸스는 2016년 3월 31일 '비타민'에 함께 출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