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이젠 바람 불어도 당당하다!” 민망함 방지하는 신박한 '치마 전용 속옷'

2021-03-25 13:52

add remove print link

속치마와 드로즈 팬티가 하나로! 완벽한 Y존 & 엉덩이라인 커버하는 속치마바지 '스킨이즘Y'.
온라인 단독 최저가

셔터스톡
셔터스톡

얇고 하늘하늘한 시폰 원피스, 부드럽고 매끈한 실크 원피스 등 봄과 원피스는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조합이다. 그러나 짓궂은 봄바람에 팬티 라인이나 엉골이 비치는 부끄러움을 겪고 싶지 않다면 항상 조심해야 한다.

이하 모그라미
이하 모그라미

민망한 라인 비침 걱정 없이 예쁜 원피스와 스커트라인을 만들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속옷 전문 브랜드 모그라미의 ‘스킨이즘Y’다. 드로즈 팬티와 속치마가 결합된 형태의 ‘속치마 바지’로, 드로즈 안에 저자극 순면 이너패드가 내장되어 속옷 없이 가볍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치마 전용 이너웨어’다. (바로가기)

흡한속건 기능의 얇고 시원한 스킨이즘 소재로 만들어져 입은 듯 안 입은 듯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모그라미 스킨이즘Y는 현재 택샵에서 온라인 단독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54% 할인된 가격으로 1만 900원이다. (바로가기)

[민망존, 모두 완벽 커버!]

스킨이즘 Y는 기존 제품들의 문제점을 모두 해결한 제품이다. 시중의 제품들은 치마 부분이 앞쪽만 있거나 짧아서 제대로 라인 방지를 못 하는 제품들이 많았다. 그러나 스킨이즘 Y는 앞뒤를 전부 커버하는 넉넉한 길이의 속치마로 안정감 있게 Y존과 엉덩이라인을 한 번에 커버해준다.

[Y존 압박 FREE]

스킨이즘Y는 Y존 압박을 줄여주는 '드로즈 형태'의 팬티로 제작됐다. 체내 독소를 배출하는 림프절이 모여있는 Y존을 압박하게 되면 림프 순환이 저하되어 사타구니 변색과 허벅지 부종을 유발하는데, 스킨이즘 Y는 드로즈 형태의 팬티로 압박을 줄여 림프 순환 걱정 없이 안락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프리미엄 원단]

스킨이즘 Y는 프리미엄 원단인 '스킨이즘 원단'으로 제작됐다. 최적의 혼방률로 개발되어 착용감이 뛰어난 원단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착 감겨 입은 듯 안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하다. 소중한 부분은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적은 순면 브릿지 패드를 덧대어 피부 쓸림 걱정 없이 부드럽게 착용 가능하다. (바로가기)

[쾌적한 착용감]

게다가 쿨링 원단으로 통기성이 뛰어나고 시원하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하게 건조시키기까지해,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함이 없고 항상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항균력 99.9%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더욱 믿음직스럽다.

[말림 걱정 X]

허리와 치마 드로즈 밑단 부분이 얇은 밴딩 처리가 되어있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말려 올라갈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스킨이즘 Y를 입어본 고객들은 "원피스 입고 바람 불 때마다 난감했는데, 소재도 부드럽고 사이즈도 딱이다" "맨살에 원피스 입을 때마다 종종 엉덩이라인에 밀착되어 민망할 때가 많았는데 대만족이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화이트, 스킨, 블랙 3가지 컬러에 44, 55, 66 세 가지 사이즈로 취향과 체형에 맞게 골라 입을 수 있는 스킨이즘 Y는 현재 택샵에서 5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평소 하늘하늘한 스커트나 원피스를 즐겨 입는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최소미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