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신흥중학교, 생명체 사랑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개최
2021-04-05 16:27
add remove print link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 생명체 사랑 유기동물 보호

▲ 포항 신흥중학교는 지난달 31일 등교시간에 생명체 사랑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을 개최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포항교육지원청
포항 신흥중학교(교장 김상기)는 3월 31일 아침 등교시간을 맞아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안전한 학교생활 및 생명체 사랑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1학년 학생 윤OO학생은“RCY 단원으로 처음 하는 봉사인데 모든 단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등교하는 학생들도 관심을 보여줘서 너무 좋았다. 또 유기견 보호에 관심이 많았는데 이렇게 생명체 존중에 대한 홍보를 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하였다.
신흥중학교 교장 김상기 선생님은“코로나가 계속되어 학생들의 마스크 벗은 모습도 보기 어렵고 수업활동에 여러 가지 제한이 있어 아쉽지만 코로나가 종식될 때 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고 예방수칙을 잘 지켜서 안전한 신흥중학교가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학생들이 아침 일찍 등교해 이렇게 적극적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고 성실히 봉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다른 학생들에게도 귀감이 된 것 같다.”라고 말하였다.
home
김재동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