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금'도 전체관람가로 만들어 버리는 로제의 '건전 트월킹' (영상)
2021-04-06 12:26
add remove print link
로제, 틱톡 천만 팔로워 공약
“세상에서 가장 건전한 트월킹”
로제가 트월킹을 추는 영상을 공개했다.
블랙핑크 멤버 로제는 지난 5일 자신의 틱톡 계정에 "10M !! Here you go"라는 캡션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 속 로제는 편한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미국 유명 래퍼 카디비의 곡 'WAP'에 맞춰 트월킹을 췄다.
틱톡에서 카디비의 'WAP'에 맞춰 춤을 추는 '왑 챌린지'는 오랜 시간 유행했다. 네티즌들은 로제에게 '왑 챌린지'를 요청했고 로제는 이를 틱톡 천만 팔로워 공약으로 내걸었다. 로제가 틱톡 팔로워가 천만을 넘기자 왑 챌린지 영상을 공개한 것이다.

로제는 특유의 장난스럽고 해맑은 미소로 다소 선정적으로 보일 수 있는 춤의 수위를 '중화'시켰다.
이를 접한 팬들은 "로제가 추니 세상 건전하다", "진짜 해맑게 춘다", "이보다 건전한 왑이 있을까", "상견례 때 춰도 문제없을 건전함이다", "전체관람가 왑은 처음 본다", "무해하다", "이 와중에 다리 길이 무슨 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에 카디비는 자신의 트위터에 "Looking for the Wapse(왑제를 찾고 있습니다)"라는 글을 올려 로제를 언급했다. 'Wapse'는 'WAP'과 'Rose(로제)'를 합성해 만든 별명으로 알려졌다. 카디비는 이어 로제의 트월킹 영상을 공유하며 "She still looks sooo innocent...Sooo buteee(로제는 여전히 너무 순수해 보여... 너무 귀여워)"라는 멘트를 남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