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렇게 컸어???” 이경규마저 뒤로 자빠질 뻔하게 만든 윤후 '폭풍성장' (+사진)

2021-04-08 16:13

add remove print link

'찐경규'에 출연한 윤후
이경규 반려견 새끼 입양해 키우며 인연 밝혀

폭풍 성장한 윤후 모습에 이경규가 뒤로 넘어갈 뻔 할 만큼 깜짝 놀랐다.

이하 카카오TV '찐경규'
이하 카카오TV '찐경규'

지난 7일 카카오TV 웹예능 '찐경규'에서는 이경규와 윤후가 영상 통화로 안부를 주고 받았다.

이날 제작진은 "오늘 두치도 있고 강 훈련사도 있으니 만남의 자리를 만들어봤다. 반가운 분한테 전화가 올 예정이다"라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렇게 공개된 인물은 가수 윤민수의 아들이자 2014년 MBC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출연자 윤후였다. 그는 5년 전 이경규의 반려견 두치의 새끼 순수를 입양해 키우고 있었다.

이경규는 훌쩍 큰 윤후 모습에 화들짝 놀라며 "저렇게 컸어? 너 몇 학년이야?"라고 물었다. 윤후는 중저음의 목소리로 "안녕하세요. 저 이제 중학교 3학년이다"라고 답했다.

윤후는 강형욱 훈련사에게 고민을 털어놓기도 했다. 그가 "엄마와 아빠랑은 (순수가) 산책하러 잘 가는데 저랑만 안 간다"고 말하자 강 훈련사는 "엄마랑 산책하러 갈 때 너도 같이 나가면 된다"라고 간단 명료하게 조언했다.

이경규가 "순수, 잘 키워라"고 마지막 인사를 건네자 윤후는 전화를 끊기 전 "예림이 누나 결혼 축하드려요"라며 축하 인사를 했다.

home 김용찬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