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택샵

“치마 입을 때 필수!!” 민망한 라인과 속옷을 한 번에 해결하는 꿀템

2021-04-14 10:56

add remove print link

속치마와 드로즈 팬티가 하나로! 완벽한 Y존 & 엉덩이라인 커버하는 속치마 바지 '스킨이즘Y'.
4월 한 달간 온라인 단독 최저가.

셔터스톡
셔터스톡

초여름과 같은 더운 날씨가 이어지며 얇은 치마를 즐겨 입는 사람들이 늘었다.

비치는 소재의 하늘하늘한 치마 때문에 꽉 끼고 달라붙는 소재의 속바지와 밀려 올라가는 속치마, 거기에 팬티까지 다 챙겨 입는다면 정말 답답하다. 심지어 통풍이 잘 안 되는 속옷과 속바지는 질염의 원인이 될 수도 있다.

이하 모그라미
이하 모그라미

뛰어난 통기성으로 답답함 없이 민망한 라인을 한 번에 해결해줄 아이템을 소개한다. 속옷, 속바지, 속치마가 결합된 속옷 전문 브랜드 모그라미의 '스킨이즘Y'다. 이너패드가 있어 따로 속옷을 착용할 필요 없이 하나로 가볍게 입을 수 있다. (바로가기)

스킨이즘Y는 얇고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장시간 착용하여도 가벼우며 뛰어난 통기성으로 속옷, 속바지, 속치마가 결합되어 있어도 답답함이 전혀 없다. 현재 택샵에서 5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 1만 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 최저가 혜택은 4월 한 달간만 진행한다. (바로가기)

[민망 라인 완벽 커버]

기존에 있던 제품들은 치마 부분이 앞쪽만 있다거나 짧아서 제대로 라인방지를 못 했다.

그러나 스킨이즘Y는 부드러운 소재에 넉넉한 길이로 Y존과 엉덩이 라인 커버까지 가능하다.

[프리미엄 원단]

스킨이즘 Y는 프리미엄 원단인 '스킨이즘 원단'으로 제작됐다. 최적의 혼방률로 개발되어 착용감이 뛰어난 원단이다. 실키한 느낌으로 입은 듯 안 입은 듯 가볍고 편안하다. 소중한 부분은 피부에 닿아도 자극이 적은 순면 브릿지 패드를 덧대어 피부 쓸림 걱정 없이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다.

[쾌적한 착용감]

순식간에 땀을 흡수하는 쿨링 원단으로 습한 환경에서도 뽀송하고 쾌적하다.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신속하게 건조시키기까지 해, 장시간 착용해도 답답함 없이 항상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항균력 99.9%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더욱 믿음직스럽다.

[뛰어난 탄력성]

통풍이 잘되는 얇은 소재라 찢어지거나 늘어나진 않을까?

스킨이즘 Y는 탄력성이 뛰어난 재질로 만들어져 세탁 후에도 원래 상태로 돌아온다. 뿐만 아니라 허리와 치마, 드로즈 밑단 부분에는 약 1.7cm의 얇지만 안정감 있는 탄탄한 밴딩 처리가 되어있어 활동적인 움직임에도 말려 올라갈 걱정 없이 입을 수 있다.

스킨이즘Y를 입어본 사람들은 "바람 불어도 민망하지 않아요." “소재가 너무 신기하리만큼 가볍고 좋아요!" "Y존 부각이 안 되게 만들어주는 필수품" ”생리대 탈부착도 가능하게 해서 실용성있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바로가기)

화이트, 스킨, 블랙 3가지 컬러에 44, 55, 66 세 가지 사이즈로 취향과 체형에 맞게 골라 입을 수 있는 스킨이즘 Y는 4월 한 달 동안 택샵에서 54% 할인된 온라인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그동안 답답한 속바지와 민망한 라인이 고민이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바로가기)

home 황인정 기자 injung0321@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