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배우·여배우 인스타 친목…' 네티즌들에게 주목받은 게시물 (+캡처 사진)
2021-04-18 11:25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주목받은 내용
'남배우 여배우 인스타그램 친목'

네티즌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남·여배우 SNS 댓글들이 있다.
지난 17일 더쿠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남배우 여배우 인스타 친목'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올라온 게시물에는 배우 김성철 인스타그램에 남겨진 몇몇 여배우들의 댓글이 캡처돼 담겨있다.
김성철이 셀카, 데일리룩, 일상 사진 등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김고은, 박진주, 안은진, 크리스탈, 김용지 등 다수 여배우가 '찐친 바이브'를 풍기며 댓글들을 남겼다.
댓글 창에는 "멋있다. 이야", "어깨 스트레칭", "욜 폼 좀 나는데?", "왕자..축하한다ㅋㅋㅋ", "성철이 성장판 아직도 열려있나 봐,,", "쾌남", "뭐해", "언제부터 나오노" 등의 말들이 올라왔다.








이에 한 네티즌은 "댓글 특징은 우쭈쭈 해주지만 진짜 건조함ㅋㅋㅋ"이라는 팩트 폭행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다른 네티즌들 역시 "이게 찐친이지ㅋㅋㅋㅋ", "아 이런 거 좋아ㅋㅋㅋㅋ", "크리스탈 개웃기네 ㅋㅋ", "ㅋㅋㅋㅋㅋㅋ모두의 하찮은 막내동생 같은 느낌이네", "성철이 인기 많네 ㅋㅋㅋㅋ", "ㅋㅋㅋ찐 여사친 반응이네" 등 유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성철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출신으로 2014년 뮤지컬 '사춘기'로 데뷔했다.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렸다.
해당 작품 이후 tvN '아스달 연대기',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넷플릭스 웹드라마 '스위트홈', 영화 '82년생 김지영' 등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