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 하객 한가득…류덕환♥전수린 '결혼식 현장' 공개됐다 (사진)

2021-04-18 12:25

add remove print link

레드벨벳 예리·모델 김아현이 공개한 류덕환♥전수린
전수린과 절친인 레드벨벳 예리 축하 메시지

배우 류덕환과 미닛뮤트 대표이자 의류 쇼핑몰 프롬비기닝 모델 전수린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결혼식에 참석했던 전수린의 절친 연예인들은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배우 류덕환과 결혼한 미닛뮤트 대표 전수린 /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
배우 류덕환과 결혼한 미닛뮤트 대표 전수린 /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

류덕환은 지난 17일 서울 모처에서 전수린과 7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날 결혼식에는 배우 김재욱을 비롯해 이선빈, 가수 예리, 모델 김아현 등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했다.

SNS에서도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예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수린의 사진을 올리면서 "사랑해요. 전수린"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김아현 역시 결혼식 현장을 담은 영상을 올리면서 "오늘 결혼식은 전수린이 만든 영화 한 편"이란 메시지를 남겼다.

류덕환과 전수린 결혼식 현장 / 이하 김아현 인스타그램
류덕환과 전수린 결혼식 현장 / 이하 김아현 인스타그램

이 외에도 포토그래퍼 리에, 김재욱도 류덕환-전수린의 결혼식 현장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축하글을 올렸다.

류덕환은 지난해 8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밝혔다. 그는 자필편지로 "부끄럽지만 제가 7년간의 연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됐다"며 "짧지 않은 연애를 통해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확신을 갖게 됐고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알렸다.

류덕환 인스타그램
류덕환 인스타그램
전수린 / 쇼핑몰 프롬비기닝 인스타그램
전수린 / 쇼핑몰 프롬비기닝 인스타그램

류덕환은 1992년 아역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왕초', '무인시대', '반올림', '신의 퀴즈' 시리즈, '미스 함무라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아무도 모른다', 영화 '웰컴 투 동막골', '천하장사 마돈나', '혼숨', '국가부도의 날'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류덕환 아내 전수린은 패션·잡화 브랜드 미닛뮤트 CEO이자 유명 여성 의류 쇼핑몰 프롬비기닝의 대표 모델이다. 그는 배우 하연수, 이선빈, 모델 김아현, 가수 레드벨벳 멤버 예리 등과 절친으로 알려졌다.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예리 인스타그램
김아현 인스타그램
김아현 인스타그램
home 김하연 기자 iamh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