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고의 먹방 유튜버… 그녀가 갑자기 단발로 변신한 이유 (영상)

2021-04-23 17:32

add remove print link

온라인 커뮤니티에 ‘움짤’ 올라와 화제
맘스터치 광고로 1인 3역… 남동생 역할까지 해버린 쯔양

32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인터넷 방송인이자 유튜버인 쯔양. 남다른 ‘먹방’으로 활발히 활동하는 그가 최근 ‘숏컷 교복’ 패션을 선보인 사실이 뒤늦게 재발굴되면서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하 유튜브 'tzuyang쯔양'
이하 유튜브 'tzuyang쯔양'

보배드림, 이토랜드 등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쯔양 숏컷 교복 먹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쯔양이 지난 16일 유튜브에 올린 영상 ‘학교에서 햄버거로 짱먹었습니다’를 캡처한 ‘움짤’이 첨부돼 있었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이토랜드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이토랜드

움짤 속 쯔양은 짧은 단발 가발을 쓰고 맘스터치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야무지게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단발머리도 잘 어울리는 모습이었다.

해당 영상은 쯔양이 맘스터치와 함께 진행한 맘스터치 신메뉴 광고 영상이다. 쯔양은 해당 영상에서 가상의 쌍둥이 동생 ‘쩌양’ ‘쯔철’ 두 사람 역할을 하며 1인 3역 역할극을 보여줬다. 쯔양의 단발 숏컷 모습은 남동생 ‘쯔철’을 연출하기 위한 차림이었다.

쯔양이 숏컷 교복 차림으로 햄버거를 먹는 전체 모습을 보고 싶다면 위 영상을 참조하자. ‘쯔철’이 본격적으로 등장한 장면은 9분 53초부터 볼 수 있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저게 급식이었으면 동급생 30명은 굶었을 듯” “남장했는데 잘생긴 것 뭔가요” “완전 꽃미남이네” “이젠 연기도 욕심내는 쯔양이네” “햄버거 짱이다” “먹방 전설의 전학생 등장” 등 다양한 의견을 남겼다.

한편 쯔양은 최근 방송인 이봉원, 박미선이 운영하는 짬뽕 음식점을 방문, ‘평생 식사권’을 증정받아 화제가 됐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