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로 만나는 동구’ 영상공모전 개최

2021-04-24 04:02

add remove print link

다음 달 31일까지…동구만의 색다른 숨은 명소 발굴

 
 

광주시 동구(청장 임택)는 지역의 숨은 관광자원을 발굴하고 색다른 매력을 찾기 위해 ‘언택트로 만나는 동구’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동구행복재단이 주최하고 동구영상미디어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 주제는 ‘언택트로 만나는 동구-혼자 알기 아까운 동구의 이야기를 언택트하게 영상으로!’이다.

공모기간은 오는 19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완성도, 적합성, 창의성을 기준으로 전문가 평가 및 주민투표를 종합해 오는 6월 30일 수상작을 발표한 후 7월 7일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신청은 동구영상미디어센터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서류를 내려 받아 이메일(donggumc@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동구의 관광자원을 아름답게 표현한 작품뿐만 아니라 동구만의 색다른 숨은 명소를 발굴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구영상미디어센터(☎062-225-8703)로 문의.

임택 동구청장은 “동구 관광자원을 알리는 이번 공모전에 새롭고 참신한 작품이 출품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주민과 소통하는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는 코로나19 장기화에도 지역관광 활성화를 위해 강소형관광지 발굴 육성, 남광주 문화관광시장 개발 등 관광지 홍보와 관련 인프라 확충을 위한 정책을 적극 추진하고 있다.

home 노해섭 기자 noga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