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와 공해에 지쳤다면… 집에서 ‘산림욕 하는 법’

2021-04-27 17:24

add remove print link

뿌리는 순간 침엽수림에 있는 느낌이라는 항균 탈취제
진드기 제거, 미세먼지 저감,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강화, 숙면 유도까지

길어지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코로나 블루’가 일상이 된 지금, 피톤치드의 효과가 재조명되고 있다. 이에 일상에서도 쉽게 산림욕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피톤치드 스프레이가 최근 인기를 얻고 있다.

이하 비레아 제공
이하 비레아 제공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100% 식품첨가물 및 FDA 인증을 받은 천연 잣나무 추출물로 만든 피톤치드 항균 탈취제로, 자연과 도시의 공존을 뜻하는 ‘그린 어바니즘(Green Urbanism)’을 표방하는 제품이다.

하지만 피톤치드라고 해서 모두 같은 것은 아니다. 피톤치드는 나무가 스스로를 치유하기 위해 만들어내는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통칭하며 그 종류가 매우 다양하다. 잣나무가 방출하는 테르펜, 알파-피넨 등은 항균, 탈취, 집먼지 진드기 제거부터 미세먼지 제거, 스트레스 완화, 집중력 강화, 숙면 유도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효능을 자랑한다. 비레아가 잣나무를 선택한 이유도 잣나무가 이러한 양질의 항균, 항염, 항산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잣나무 오일, 잣나무 추출수, 천연 발효 알코올의 황금비율 포뮬러라는 특장점이 있다. 식물 추출수 제품보다 피톤치드의 함량이 월등히 높으며, 뿌리는 즉시 악취, 세균, 곰팡이균, 집먼지 진드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대기질 개선 목적으로 허가를 받은 제품이라 호흡기가 예민한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침실, 공부방, 사무실에 룸 스프레이로 사용하면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 시대,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로 일상에 초록빛 생기를 더해보자.

‘비레아 피톤터치 항균 스프레이’는 분더샵 청담, SSG 청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라페르바', 나인원 한남 '초이문 아티산 플라워', 성수 '플랜츠 온더 쉘프', 청담 '노블레스몰'과 비레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판매 중이며 곧 S.I.빌리지, 노블레스몰, 쿠팡에서도 만날 수 있다.

home 허주영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