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안 대고 시원한 바람을...” 올여름 인싸템 1만 원대 넥풍기
2021-04-30 15:13
add remove print link
220g 초경량 스미스앤스미시 말랑이 넥풍기
택샵 1만 원대 온라인 최저가

더운 날씨, 짐은 많고 손풍기까지 들 수 없을 때 '말랑이 넥풍기'만 목에 걸어주면 두 손 자유롭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일상을 즐길 수 있다. 올여름 인싸템 말랑이 넥밴드는 현재 택샵에서 29% 할인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바로가기)

말랑이 넥풍기는 유연한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360˚원하는 방향 어디로든 바람을 쐴 수 있고 착용감도 좋다. 잘 접어 핸드백에도 휴대하기 편하다.

말랑이 넥풍기는 220g의 초경량으로 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톱니바퀴형 날개를 적용해 소음이 적고 머리카락 끼일 걱정이 없다.
콤팩트한 외모에 강력한 풍속을 자랑하는 말랑이 넥풍기는 3단계 풍속 조절이 가능하고 최대 5시간 30분 사용할 수 있다.

핑크, 화이트, 블랙, 네이비 총 네 가지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옷차림에도 멋스럽게 연출이 가능하다.

말랑이 넥풍기는 호환성 좋은 C-TYPE USB로 빠르고 간편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작동법도 쉽다. 버튼을 1회 눌러 1단계, 2회 눌러 2단계, 3회 눌러 3단계 풍속을 조절할 수 있고 4회 누르면 꺼진다.

말랑이 넥풍기는 한정수량 예약 판매로 5월 10일부터 순차 출고될 예정이다. 두 손 자유롭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올여름을 즐기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말랑이 넥풍기가 당신의 보송보송한 여름을 지켜줄 거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