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균 “12만 양평군민의 행복을 지키겠습니다”

2021-05-03 13:20

add remove print link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백신 접종을 완료하실 수 있도록

정동균 양평군수는 3일 오전, "기쁜 맘으로 월요일 하루를 접종 센터 방문과 함께 활기차게 시작한다"고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알려왔다

이하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이하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정 군수는 "'서울-양평 고속도로 건설' 확정에 대한 감동의 여운이 아직도 가시지 않은 가운데, 지난 주말 아주 오랜만에 편안한 잠을 청했다"면서 "오늘부터 서종, 옥천, 단월, 양동의 백신 접종을 끝으로 75세 이상 어르신들의 1차 접종이 완료됐다"고 언급했다.

이어 "다음 주부터는 각 읍면별 순차적으로 2차 접종이 예정되어 있다"며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백신 접종을 완료하실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정동균 군수는 "이른 아침부터 현장에서 고생해 주시는 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오늘도 12만 양평군민 가족 여러분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경기도청으로 이동 중"이라는 글로 마무리했다.

정동균 양평군수 페이스북 내용

<따뜻한 동행!, 행복한 양평! 양평군수 정동균입니다!>

'서울-양평 고속도로 건설' 확정에 대한 감동의 여운이 아직도 가시지 않은 가운데, 지난 주말 아주 오랜만에 편안한 잠을 청하였는데요, 기쁜 맘으로 월요일 하루를 접종 센터 방문과 함께 활기차게 시작합니다!

오늘부터 서종, 옥천, 단월, 양동의 백신 접종을 끝으로 75세 이상 어르신들의 1차 접종이 완료되며, 다음 주부터는 각 읍면별 순차적으로 2차 접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백신 접종을 완료하실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현장에서 고생해 주시는 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오늘도 12만 양평군민 가족 여러분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경기도청으로 이동 중입니다!!

home 이상열 기자 sylee@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