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금 VS 설탕' 감자에 뭐 찍어 먹는지 두고 논쟁 벌인 남자 아이돌 (영상)
2021-05-05 09:52
add remove print link
엔시티 드림의 '7llin’ in the DREAM' 5번째 이야기
진지한 대화 도중 감자 논쟁 펼친 NCT DREAM
그룹 NCT DREAM(이하 '엔시티 드림') 멤버들이 감자를 두고 논쟁을 벌였다.

지난 3일 유튜브 'NCT DREAM' 채널에는 콘텐츠 '7llin’ in the DREAM'(칠링 인 더 드림) 5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여행을 떠나 힐링을 즐긴 엔시티 드림 멤버들은 불을 피운 뒤 다 같이 모여 진지한 대화를 나눴다.

이날 멤버 마크는 "(노래가) 언제 나올지는 모르겠지만 우리 상황을 설명하자면 모든 사람들이 기대하는 게 있는 거 같다. 어떻게 하냐에 따라 우리한테 달려있다"며 앞으로 앨범 활동에 대해 말했다.
이에 해찬은 "얘들아 우리 활동 진짜 열심히 하자. 좋은 추억 남긴다고 생각하고 하자"며 분위기를 띄웠다.
진지한 대화가 이어지던 중 멤버들은 제노를 보고 빵 터졌다. 제노가 불속에 있는 고구마와 감자만 바라보고 있었기 때문이다.

감자와 고구마를 꺼내자 재민은 "사실 지금까지 풀리지 않은 미스터리가 있다. 감자는 설탕이야"라고 소신 발언을 했다.

이에 마크는 "아니 감자에 설탕을 넣는다고? 감자는 소금 아니야?"라며 놀라자 지성은 "설탕이 진짜 맛있다"며 어이없어했다.


멤버들은 "여기에 설탕? 감자는 소금이지", "아기야? 무슨 설탕이야", "감자튀김도 소금이잖아", "감자는 설탕이지", "설탕 맛있어" 등 귀여운 논쟁을 벌였다.
한편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CT의 세 번째 유닛 NCT DREAM은 노래 'We Go Up'(위 고 업), '90's Love' (나인티스 러브) 등으로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