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자면 닥X…” '머니게임' 파이가 악플 쏟아지자 내린 선택

2021-05-07 14:00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콘텐츠 '머니게임' 출연 중인 BJ파이
논리왕전기에게 거친 욕설로 구설

유튜브 '진용진'
유튜브 '진용진'

유튜브 콘텐츠 '머니게임'에서 "피해자면 닥X고 있으라"는 발언으로 구설에 오른 BJ 파이가 악플러 고소를 선언했다.

파이는 지난 6일 아프리카TV 생방송에서 "욕하실 분들은 욕하라"며 "거기 계셨던 분들도 아닌데 아무 입장도 모르면서 잘 아는 것처럼 계속 그러시라"고 했다.

이어 "누가 잘했니, 뭐니 해라"라며 "저는 제 방송하면서 잘 살겠다. 제가 인성이 좀 많이 더럽다. 죄송하다. 하지만 고소는 할 것이니 잘 지내라"라고 밝혔다.

이하 아프리카TV 'BJ파이♥'
이하 아프리카TV 'BJ파이♥'

논란이 더욱 거세지자 파이는 인스타그램을 폐쇄하고 아프리카TV 공지 사항을 통해 사과했다.

그는 "부탁이다. 날조는 그만해달라"라며 "개인 방송에서 다른 참가자 나락 간다는 발언한 적 없다. '피해자면 닥X고 있어 변호하지 말고'라는 발언이 피해자면 말하지 말아라라고 느낀 분들이 있다면 정말 죄송하다. 그 뜻 전혀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제가 잘못했다고 느끼는 부분 정리해서 사과드리겠다"면서 "저도 사람인지라 부족한 것도 많고 모자란 거 많은 거 안다. 도가 지나친 악플과 비난은 조금만 자제해달라"고 부탁했다.

파이는 머니게임 5화에서 1번 참가자 공혁준의 행동에 강한 불만을 표시하며 '자진 퇴소'를 강요했다.

공혁준이 다른 참가자와 상의 없이 거금을 들여 8일 차 이후 정보를 구매했다는 이유였다.

파이는 거친 욕설과 함께 '나도 피해자'라고 말하는 4번 참가자 논리왕전기에게 "피해자면 닥X고 계시라, (공혁준) 변호하지 말고"라고 말해 논란의 중심에 섰다.

home 황기현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