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다른 사람…이창호 본캐 성격 공개되자 네티즌들, 화들짝 놀랐다 (영상)

2021-05-10 18:18

add remove print link

개그맨 이창호, 이호창 본부장에 대해 “전혀 모르는 사람”
보그 코리아와 화보·인터뷰 진행한 이창호

개그맨 이창호 본캐릭터(본캐) 매력에 네티즌들이 화들짝 놀라고 있다.

개그맨 이창호 / 이하 유튜브 'VOGUE KOREA'
개그맨 이창호 / 이하 유튜브 'VOGUE KOREA'

지난 8일 유튜브 '보그 코리아'에는 "이호창...아니, 매드몬스터 제이호... 아니, 이택조...아닌가? '이창호'와 설레는 차 한 잔"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창호가 보그 코리아와 화보 촬영을 진행한 후 인터뷰에 임한 모습이 담겼다.

이날 이창호는 '요즘 어떻게 지내냐?'는 질문에 "감사하게도 영상과 촬영 등 많은 활동을 주셔서 감사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고 행복한 심경을 밝혔다.

최근 뜨거운 인기로 달라진 일상에 대해 "불과 2주 전만 해도 스케줄이 똑같았다. 똑같은 사람 만나고 똑같은 일을 했는데 지금은 어제랑 내일 일이 다르다"고 말했다.

이어 '재벌 이호창과 많이 닮은 것 같다'는 질문에 그는 "정말 얘기 많이 들었다. 닮았다고, 본인 아니냐고 하더라. 전혀 모르는 분인데 괜찮더라고. 사람이 섹시한 거 같기도 하고? 근데 좀 슬픔이 있는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또 부캐릭터(부캐) '매드몬스터 제이호'에 대해서는 "그 친구 너무 유명하잖아요"라며 철저히 모른 척했다.

그러면서 '한사랑 산악회 이택조'와의 관계에 대해서는 "저희 삼촌? 지금은 택시를 하고 계신다. 워낙 밝은 성격에 서글서글하셔서 지금 잘 지내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유튜브, VOGUE KOREA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신은 여러 개라도 몸은 하나인데 여기저기 다 나오네", "왜 이렇게 멋있지 주기적으로 등산하면서 관리하는 아이돌이라 그런가", "이창호 원래 잘생김", "잘생겼어 짜증나" 등 이창호 본캐 매력에 푹 빠진 듯한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창호는 50대 아저씨 '한사랑 산악회 이택조', 재벌 3세 '김갑생할머니김 이호창 미래전략본부장', 아이돌 그룹 '매드몬스터 제이호' 등 수많은 부캐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똑같은 사람이었다고?” 엄청난 연기력으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정리) '피식대학'과 '빵송국'에서 활약 중인 개그맨 이호창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유혜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