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황선구 학장, 기장군수와 기장군의회 의장 예방

2021-05-12 23:28

add remove print link

-“군의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군민에게 보답하는 동부산캠퍼스로 거듭날 것”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황선구 학장이 오규석 기장군수를 예방했다. / 사진제공=이하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황선구 학장이 오규석 기장군수를 예방했다. / 사진제공=이하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 황선구 학장이 오규석 기장군수와 김대군 기장군의회 의장을 예방했다.

황선구 학장은 오규석 기장군수를 예방하며 “우리 캠퍼스 진입로가 급경사인 데다 불법 주차 및 공장 출입하는 대형차량 통행에 따른 교통사고 발생 위험성이 상주하고 있다. 학생들과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통학로 개선이 필요하다.”고 강조하였고 오규석 군수는 “우리 기장군에 유일한 대학이자 군민들에게 무상으로 전문기술을 교육해주고 취업까지 해결해주는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에 항상 고마움을 갖고 있었다.”며 담당 국ㆍ과장을 배석시켜 통학로 개선에 관한 긍정적 검토를 지시했다.

김대군 의장 예방
김대군 의장 예방

김대군 기장군의회 의장은 “전신인 한독시절부터 동부산캠퍼스를 알고 있었다. 기술 교육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다. 앞으로도 우리 군민들이 기술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부탁하였고 이에 황선구 학장은 “양질의 기술교육을 통해 취업을 희망하는 군민 모두가 취업할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화답했다.

예방을 마친 황선구 학장은 “군수님과 의장님이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해주신 만큼 명품 교육훈련으로 군민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입학이 곧 취업인 대학’ 한국폴리텍대학 동부산캠퍼스는 지난 10일부터 만 40세 이상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전액 국비 지원되어 무료로 운영되는 신중년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home 최학봉 기자 hb7070@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