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 '차기작'이 밝혀졌습니다. 완전 반전입니다"

2021-05-13 13:41

add remove print link

영화 '기생충' 이후 2년 만에 밝혀진 봉준호 감독 차기작
장르는 애니메이션… 심해해양생물 이야기라 알려져

이하 뉴스1
이하 뉴스1

영화 '기생충' 이후 2년 만에 봉준호 감독의 차기작이 밝혀졌다.

13일 스타뉴스는 봉준호 감독 차기작이 애니메이션이 될 전망이라고 보도했다.

봉준호 감독 차기작은 애니메이션..해양생물 이야기- 스타뉴스 봉준호 감독의 차기작 중 한 편이 애니메이션이 될 전망이다. 13일 영화계에 따르면 봉준호 감독은 심해어를 소재로 하는 애니메이션 시나리오...
스타뉴스

보도에 따르면 봉 감독은 심해어를 소재로 하는 애니메이션 시나리오를 완성했으며 현재 준비 작업 중이다. 자신이 디스크가 있는 줄 아는 무척추 심해어와 해양생물에 대한 이야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스타뉴스는 봉 감독이 해당 시나리오를 일부 영화 관계자들에게 돌려 모니터링을 부탁했다고 밝혔다. 또 그가 지난해부터 친분이 있는 한 배우에게 연기를 부탁했다고 전했다.

봉 감독 애니메이션은 한국 VFX 전문 회사인 포스크리에이티브파티와 손을 잡고 제작될 예정이다. VFX(Visual Effects)는 영화나 애니메이션과 같은 미디어에 적용되는 영상 제작기법이다.

같은 날 포스크리에이티브파티는 "제작과 VFX 작업을 맡았다"며 "순수 한국 프로젝트로 심해 생물과 인간들이 얽혀 있는 드라마를 다루는 Full CG 애니메이션"이라고 밝혔다.

앞서 봉준호 감독은 지난 2월 시나리오 2개를 쓰고 있고 하나를 완성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준비 중인 시나리오들은 영화 '기생충' 이전부터 준비하던 작품이라고 알렸다.

“지난주에 완성…” '기생충' 이후 조용하던 봉준호 감독, 깜짝 소식 전했다 영화 '기생충' 이후 근황을 전한 감독 봉준호
위키트리 | 세상을 깨우는 재미진 목소리

home 이설희 기자 seolhee2@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