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의 모든 선생님들을 존경합니다”
2021-05-14 16:42
add remove print link
제자는 스승을 존경하고
스승은 제자를 사랑하는
포천시의 모든 선생님들께
글말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박윤국 포천시장은 14일 오후 "코로나19에 맞서 아이들을 지켜주시는 우리 선생님들 감사드린다"는 글을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게시했다.

박 시장은 '제40회 스승의 날'을 하루 앞 둔 이 날, 포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심춘보 교육장님과 직원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고 왔다"고 전했다.
이어 박 시장은 "제자는 스승을 존경하고 스승은 제자를 사랑하는 尊師愛弟의 마음은 아무리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박윤국 시장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포천시의 모든 선생님들께 직접 인사드리지 못해 오늘은 이렇게 글말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박윤국 포천시장 페이스북 내용
<코로나에 맞서 아이들을 지켜주시는 우리 선생님들 감사드립니다>
내일 15일은 스승의 날이기도 하여 오늘은 잠깐 시간을 내 우리시의 대표 선생님, 포천교육지원청 심춘보 교육장님과 직원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고 왔습니다.
코로나19 위기 안에서도 선생님들은 가르침을 놓을 수 없기에 품이 몇 배는 더 드는 원격수업을 준비하고 대면수업을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 교실과 학교 구석구석 빈틈없는 방역에 매진하고 계십니다.
낯선 지금을 이겨내며 우리 아이들에게 샘물처럼 자신이 채운 것을 나눠주시고 또 용기와 지혜를 가르쳐주고 있으십니다.
제자는 스승을 존경하고 스승은 제자를 사랑하는 尊師愛弟의 마음은 아무리 시대가 지나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코로나19의 최일선에서 우리 아이들을 든든하게 지켜주시는 모든 선생님들 존경하고 감사드립니다.
우리 아이들을 위해 고생하시는 포천시의 모든 선생님들께 직접 인사드리지 못해 오늘은 이렇게 글말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