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 상대도 납득시킬 것 같은 '말빨' 연예인 3위 윤여정 2위 김성주... 1위는 바로 이 사람

2021-05-17 18:13

add remove print link

`화려한 언변으로 싸움 상대도 납득시킬 것 같은 스타는?` 1위 유재석
이 외에 웹툰 작가 이말년, 그룹 방탄소년단 RM, 방송인 타일러 라쉬 등 뒤를 이어

누리꾼들이 화려한 언변으로 싸움 상대도 납득시킬 것 같은 스타로 MC 유재석을 뽑았다.

위키트리
위키트리

커뮤니티 포털사이트 디시인사이드와 취향 검색 기업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디시`가 `화려한 언변으로 싸움 상대도 납득시킬 것 같은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유재석1위에 올랐다. 이 투표는 지난 9~15일 총 7일간 진행했다.

방송인 MC 유재석 / 이하 뉴스1
방송인 MC 유재석 / 이하 뉴스1

총 2852표 중 688표(21%)로 1위에 오른 유재석은 거리에서 처음 만난 시민과도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인터뷰를 진행할 정도로 매끄러우면서도 예의를 잃지 않는 언변을 보유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방송인 MC 김성주 / 이하 SBS '2020 SBS 연예대상'
방송인 MC 김성주 / 이하 SBS '2020 SBS 연예대상'

2위로는 433표(15%)로 MC 김성주가 꼽혔다. 김성주는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쌓아온 대처능력으로 지난해 있었던 TV조선 `미스터트롯` 결승 생방송 방송사고를 매끄럽게 대처해 찬사를 받았다.

배우 윤여정
배우 윤여정

3위에는 240표(8%)로 배우 윤여정이 선정됐다. 윤여정은 `휴먼여정체`라고 불리는 특유의 유머러스하면서도 뼈를 때리는 일침으로 젊은이들로부터 폭발적인 지지를 얻고 있다.

디시인사이드 제공
디시인사이드 제공

이 외에 웹툰 작가 이말년, 그룹 방탄소년단 RM, 방송인 타일러 라쉬 등이 뒤를 이었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