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보자마자 꽉 껴안은 강호동 '표정', 모두를 울렸다 (영상)

2021-05-21 20:04

add remove print link

서프라이즈로 강호동 앞에 나타난 안재현
안재현, OB 형들이 꽉 껴안아주자 눈물 보여

배우 안재현이 '신서유기' 형들과 만나 애틋함을 드러냈다.

이하 티빙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이하 티빙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21일 '티빙'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신서유기 스페셜 스프링캠프' 5화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사생활로 인해 한동안 신서유기 활동을 중단했던 안재현이 돌아왔다. 이미 'YB' 규현, 송민호, 피오와 하루를 같이 보낸 안재현은 'OB'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에게 서프라이즈로 나타났다.

이날 안재현은 미리 자동차 트렁크 안에 숨어있었다. YB 멤버들은 OB 멤버들이 트렁크를 열어보도록 유도했다.

YB가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라고만 알고 있던 강호동, 이수근, 은지원은 안재현을 보자마자 웃음을 터뜨리면서 환영했다. 특히 강호동은 순식간에 눈시울이 붉어지면서 안재현을 꽉 끌어안았다. 안재현 역시 눈물을 닦으면서 형들에게 안겼다.

멤버들은 전부 안재현을 끌어안으면서 "잘 돌아왔다", "고생했다"고 격려했다. 이수근은 "조금 이른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라면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이날 안재현은 '입수' 각오까지 세우면서 의욕이 넘쳐보였다. 주변에서 멤버들은 그런 안재현을 진정시켰다.

안재현과 OB 형들의 만남을 본 유튜브 이용자들은 "왜 내가 다 눈물이 나냐", "나 왜 울고 있지", "행복하자 7서유기", "우는 거 보니까 왜 이렇게 마음 아프냐", "우리 신미 고생했어"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하 유튜브 'TVING'
이하 유튜브 'TVING'

자세한 내용은 21일 공개한 티빙 '신서유기 스프링캠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유튜브, TVING
home 한제윤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