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랑 찰떡...” 여름 감성 코디 완성 시켜줄 스트랩 샌들

2021-05-24 11:32

add remove print link

여름 시즌 맞이해 썸머 샌들 컬렉션 공개
다양한 룩에 캐주얼하게 활용 가능

프리미엄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레이첼콕스(Rachel Cox)가 2021 여름 시즌을 맞이해 핫썸머 샌들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는 여름 데일리룩에 페미닌한 무드를 더해 줄 트렌디한 디자인의 샌들을 선보였다.

먼저, 토우 라인을 슬림하게 연출해 주는 스트랩 샌들이 눈길을 끈다. 와이드한 미드솔과 블록힐이 돋보이는 ‘마벨(Mabel)’ 은 베이직한 디자인에 모노톤 컬러 콤비가 멋스럽다. 견고한 블랙 가죽 세피가 모던함을 더해주어 다양한 룩에 캐주얼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라운드 미드솔과 라인감 있는 스트랩 디자인의 ‘플로나(Flona)’ 는 폭신한 스펀지를 넣은 완가공 굽이 남다른 편안함을 선사하며, 자연스럽게 주름지는 가공법으로 만든 카우 레더로 제작해 신을수록 빈티지한 매력을 더할 수 있다.

포인트 있으면서도 트렌디한 썸머룩을 연출하고 싶은 이들에게는 ‘세레니티(Serenity)’ 를 제안한다. 와이드한 미드솔에 같은 컬러의 스티치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으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라운드 버클이 러블리한 느낌을 준다. 뿐만 아니라 안쪽 스트랩에 더해진 밴드가 발을 텐션 있게 잡아주어 안정적인 착화가 가능해 데일리룩에 부담 없이 매치하기 좋다.

한편, 여름 코디에 데일리하게 신기 좋은 스트랩 샌들이 담긴 레이첼콕스의 2021 썸머 컬렉션은 29cm, 신세계몰, W컨셉 온라인몰과 레이첼콕스 자사몰 및 가로수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home 고유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