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T 출신 이 유튜버 나이, 알고 보니 '60대' 였습니다” (+영상)
2021-05-28 22:07
add remove print link
올해 '60대'라는 유튜버
UDT/SEAL 출신 유튜버 유병호, 유튜브 영상 화제
전 UDT, SEAL 교관 출신 유튜버 나이가 알려져 모두가 놀라고 있다.
28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는 'UDT 출신 60대 몸 상태.JPG'라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유튜브 채널 'UDT유병호'에 올라온 헬스장 운동 영상 중 일부 장면을 캡처한 사진이 올라와 있다.


유병호 준위는 헬스장에서 일반 남성들도 쉽게 따라 하기 힘든 고강도의 운동 동작들을 손쉽게 해냈다. 그는 무거운 운동 기구들을 이용해 다양한 동작의 근력 운동을 이어 나갔다.
특히 상의 탈의를 하고 운동을 하던 유병호 준위는 젊은이들보다 더 탄탄한 가슴 라인과 군살 하나 없이 뚜렷한 복근, 전신 근육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여기에 누리꾼들을 더욱 놀라게 한 사실이 있다. 바로 유병호 준위가 올해 '60대'를 맞이했다는 점이다.
누리꾼들은 "정말 대단하시다", "UDT 출신이더라도 자기 관리가 후덜덜", "연륜이 담긴 섹시한 몸매", "퇴직하셨는데 저 몸에 저 운동량이라니", "이게 진짜 내츄럴 바디" 등 유병호 준위의 자기 관리를 칭찬했다.
home
김유표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