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브랜드 구찌가 아이유에게 지금까지 보낸 생일 케이크의 '클라스' (사진)

2021-06-02 12:04

add remove print link

몇 년 전부터 아이유에게 케이크 보내주는 구찌
고퀄리티 케이크에 아이유도 ‘손가락 하트’

해외 명품 브랜드로 인기 있는 구찌(Gucci)가 아이유에게 보낸 생일 케이크가 화제다.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
이하 온라인 커뮤니티 인스티즈

인스티즈 등 국내 온라인 커뮤니티에 ‘구찌가 보내준 아이유 생일 케이크’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물에는 케이크 사진 하나가 첨부돼 있었다.

케이크에는 구찌가 이번에 출시한 화장품 브랜드 ‘구찌 뷰티’의 화장품을 형상화한 장식이 올라가 있었다. 립스틱과 구찌 뷰티 향수 ‘구찌 블룸’이 실물과 흡사하게 장식돼 있다.

케이크 상단에는 ‘Happy 29th Birthday’라는 문구가, 하단에는 ‘GUCCI beauty X IU’라는 문구가 쓰여 있었다. 아이유의 생일을 축하하며 구찌 뷰티와의 돈독한 관계를 드러낸 것이었다.

이하 아이유 인스타그램
이하 아이유 인스타그램

구찌가 아이유에게 케이크를 보내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구찌는 2019년에도 아이유의 모습을 형상화한 장식의 케이크를 보내준 바 있다. 이에 아이유는 'GUCCI♥'라는 멘트와 구찌 스티커, ‘손가락 하트’로 답장을 보냈다.

또 구찌는 지난 4월에도 케이크를 보냈다. 케이크에는 ‘gucci loves jieunee’라는 장식이 올라가 있었다.

케이크를 보면 알 수 있지만, 아이유와 구찌는 깊은 인연이 있다.

GQ코리아
GQ코리아

아이유는 지난해 '2020 우먼 오브 더 이어(Woman of the Year)'로 선정되면서 브랜드 구찌(Gucci)와 함께한 화보로 '지큐 코리아' 12월호의 커버를 장식한 바 있다.

뉴스1
뉴스1

또 아이유는 평소에도 구찌를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구찌 차림의 사진을 많이 볼 수 있다.

유튜브, '1theK Originals - 원더케이 오리지널'

아이유에 대해 더 많은 사실이 알고 싶다면 위 영상을 참고하자. 본인이 직접 본인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는 것을 들을 수 있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