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영화 보면서 살 빼고 싶은 분! ” 오감으로 체험하는 상영회 열린다
2021-06-10 11:46
add remove print link
CGV, 공포영화 보고 칼로리 태우는 이색 상영회 개최
16일 개봉하는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 만날 수 있어

공포영화 마니아들이라면 반가울만한 상영회가 열린다.
CGV는 공포 스릴러 테마를 주제로 한 '심박수 요동! 칼로리버닝 상영회'(이하 '칼로리버닝 상영회')를 오는 17일부터 전국 CGV 11개 4DX 상영관에서 진행한다.
'칼로리버닝 상영회'는 공포 스릴러 영화를 관람할 경우 최대 184kcal가 소모된다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진행하는 이색 콘셉트의 상영회다. '칼로리버닝 상영회' 참여자들은 4DX 공포 콘텐츠와 영화 '콰이어트 플레이스2'를 보고 기프트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CGV는 극한의 긴장감을 통해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도록 4DX 공포 콘텐츠를 별도 제작했다. 공개되는 작품은 폐병원에서 벌어지는 기이하고 공포스러운 체험을 담고 있는 게임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를 국내 최초로 4DX 숏폼 무비로 구현한 것이다.
10분 여 간의 4DX 오감 체험으로 칼로리를 태운 후에는 곧바로 '콰이어트 플레이스2'가 4DX로 펼쳐진다. 오는 16일 개봉하는 '콰이어트 플레이스2'는 소리에 극도로 민감하게 반응하는 괴생명체와 벌이는 전쟁을 다룬 영화다.

CGV는 '칼로리버닝 상영회'에 참여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보는 각도에 따라 '콰이어트 플레이스2' 스틸 2개가 반전돼 보이는 스페셜 렌티큘러 티켓과 '#소리_내면_죽는다' 문구가 새겨진 특별 제작 마스크,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팻다운, 다이어트 보조제 메타그린 슬림, 이지숨 입막음 테이프 등이 구성품이다.
칼로리버닝 상영회는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CGV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 왕십리, 여의도, 중계, 수원, 일산, 센텀시티, 대전,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의 4DX 상영관에서 진행된다. 티켓가는 2만 원이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예매는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할 수 있다.
CGV 정재영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지난 3월 제주항공과 협업해 진행한 여행 콘셉트의 상영회가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으면서 관객들이 체험형 콘텐츠에 환호한다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이번 공포 스릴러 콘셉트 상영회를 비롯해 앞으로도 CGV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