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피우며 '제로투' 댄스 춘 남자 BJ, 댓글창 뒤집어졌다 (영상)

2021-06-18 11:50

add remove print link

담배 피우며 섹시한 제로투 댄스 선보인 BJ 케이
제로투 댄스 방송으로만 6000만 원 벌어

케이 인스타그램
케이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BJ 케이가 춘 제로투 댄스 영상에 뜨거운 반응이 쏟아졌다.

케이는 지난 3일 BJ들 사이에서 유행 중인 제로투 댄스 추기에 나섰다. 다른 BJ들이 추는 제로투 영상을 본 케이는 찢어진 핫팬츠로 의상을 갈아입고 본격적으로 제로투 댄스를 췄다.

1시간 가까이 제로투 댄스 방송을 이어간 케이는 찢어진 스타킹과 하이힐까지 신으며 남다른 각선미를 뽐냈다. 또 담배를 피우며 농염한 표정으로 춤을 춰 눈길을 끌었다.

이하 유튜브 '케이'
이하 유튜브 '케이'

케이 제로투 댄스 영상을 본 다른 BJ들은 "왜 이렇게 잘 하냐", "제일 잘 한다", "각선미 뭐냐. 몸매 좋다", "구미호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케이 여자친구인 유튜버 미도는 "볼 때 마다 짜릿하다"는 댓글을 남겼다. 다른 시청자들은 유튜브 댓글창에 "느슨해진 한국 여캠에 긴장감을 주는 것 같다", "충격적으로 XX 좋다. 담배 물고 하는 거 미쳤다", "담배 제로투 미쳤다 진짜. 눈빛 뭐냐. 웬만한 여캠보다 춤선이 예쁘다", "남자가 봐도 섹시하다", "중독되서 하루에 한번씩 보러 온다", "너무 잘 춰서 할 말을 잃었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날 케이는 제로투 댄스로만 별풍선 60만 개를 받으며 약 6000만 원의 수익을 올렸다. 이후에도 케이는 아프리카TV 생방송 등에서 다양한 의상을 입고 제로투 댄스를 추며 '제로투 장인'으로 거듭났다.

케이는 유튜브 구독자 약 78만 명을 보유한 인기 BJ다. 그는 지난 4월부터 유튜버 미도와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다.

케이 인스타그램
케이 인스타그램
이하 유튜브, 케이
home 윤희정 기자 hjyun@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