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1kg 여성이 48kg를 감량하면 이렇게 됩니다” (영상)
2021-06-24 15:35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어트 성공한 '페북 스타' 양수빈의 놀라운 모습
2019년 다이어트 시작해 2년 동안 48kg 감량
48kg를 감량한 유튜버 양수빈이 다이어트의 중요성을 알렸다.
양수빈은 23일 오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다이어트의 중요성.avi"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는 양수빈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통통한 볼살을 자랑했던 그는 다이어트를 통해 48kg를 감량,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냈다. 특히 오뚝한 콧날과 잘록한 허리를 되찾아 감탄을 자아냈다.
양수빈은 지난 2019년 몸무게 131kg를 기록, 그해 5월 15일부터 본격적인 다이어트에 돌입했다. 이후 2년간 꾸준히 식단과 운동을 병행하며 현재까지 48kg를 감량했다.

그는 SNS를 통해 "48kg를 감량하고 나서는 두 번째 인생을 시작한다는 생각으로 자기 관리도 자연스럽게 신경 쓰고 있다"며 "지금은 건강한 신체에서 건강한 마음이 자랄 수 있다고 굳게 믿고, 항상 스스로를 가꾸고 알아가는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내가 길게 가지고 갈 수 있는 식단, 운동, 습관들을 끊임없이 탐구하면서 평생 가지고 간다는 생각으로 하나씩 차근차근 바꿔나가고 줄여 나가는 게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인 것 같다"고 다이어트 팁을 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진짜 대단합니다", "얼마나 힘들었을까", "사람 한 명이 몸에서 분리된 수준이다", "인간승리 최고다" 등 다양한 보이고 있다.
한편 양수빈은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패러디 영상으로 유명해진 '페북 스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