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5 사이즈로 돌아간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이 신박합니다 (영상)
2021-06-29 08:07
add remove print link
다이어트 성공 후 난리난 홍현희
다이어트 방법은 나트륨 줄이기

개그우먼 홍현희가 다이어트 비법을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스튜디오 와플' 콘텐츠 '연쇄변신마'에서는 "환불 원정대, 곱창 환불하려다 쫓겨난 썰(feat. 권혁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홍현희는 메이크업을 받으면서 담당 아티스트에게 "서옥 원장님 만나러 가야 한다. 서옥 원장님이 5kg 빼고 다시 오라고 했는데 그때랑 지금 완전히 다르다"고 다이어트 성공 후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다이어트 프로그램 하나 할까 싶다. 꼴값이냐. 누가 보면 체지방 0인 줄 알겠다"면서도 "나는 나만의 방법이 있다"고 말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나는 양념을 너무 좋아한다. 그래서 간장, 된장 이런 양념을 다 어린이용으로 사 먹었다. (어린이용 음식이) 나트륨이 적다. 김도 '처음 먹는 김'처럼 아기들이 먹는 김을 먹었다"고 다이어트 팁을 전했다.

식단뿐 아니라 운동에 대해서도 말했다. 홍현희는 "운동할 때 마마무 노래 틀면 잠실대교, 올림픽대교 건너서 구리까지 쭉 갈 수 있다. 음악이 좋으면 한 시간 정도 걸어서 남양주, 팔당댐까지 갈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올 때는 택시 탄다. 한 번 건대까지 갔다가 택시 타고 집에 왔다. 너무 힘들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이건 진짜 꿀팁이다", "나트륨이 다이어트의 적이긴 하죠", "살 정말 많이 빠졌네요", "전후 차이가 확실하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홍현희는 2019년 인테리어 전문가 제이쓴(연제승)과 결혼했다. 최근 2세를 계획 중인 홍현희는 다이어트에 돌입, 55 사이즈까지 체중을 감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