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종혁의 비밀스러운 아내 박혜수, 드디어 모습 드러냈다 (사진)
2021-06-29 10:48
add remove print link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 통해 최초 공개되는 오종혁 아내 박혜수
제작진 “이들의 달짝지근한 신혼 생활 기대해달라”
그룹 클릭비 출신 오종혁이 아내 박혜수와 함께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 출연한다.
29일 TV조선에 따르면 이날 오후 10시 첫 방송되는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에서는 클릭비의 보컬이자 ‘만인의 오빠’로 거듭났던 오종혁과 아내 박혜수의 풋풋한 신혼 라이프가 그려진다.

TV조선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이하 ‘와카남’)는 변화된 시대에 따라 경제력이 높은 아내가 늘어나고 있는 생활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전 세대를 아우르는 ‘뉴노멀 가족 리얼리티’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그동안 베일에 싸여있던 오종혁의 아내 박혜수가 사랑스러운 애교는 물론 화사한 미모와 걸크러시 넘치는 털털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최초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라고.
또 눈 뜨자마자 달달한 모닝키스를 하는 오종혁-박혜수 부부의 모습은 물론 신혼집에 예상치 못하게 등장한 생명체와의 동거 스토리도 공개된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제작진은 “미남 아이돌 1세대 출신에서 한 여자의 남편으로 거듭난 오종혁과 사랑스러운 걸크러시 아내 박혜수 부부의 신혼 생활이 달달하면서도 반전 가득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이제 막 첫 발걸음을 내디딘 이들의 달짝지근한 신혼 생활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TV조선 ’와이프 카드 쓰는 남자’는 29일(오늘)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한편 오종혁은 지난 4월 비연예인 여자친구 박혜수와 결혼했다. 결혼 당시 아내의 구체적인 직업과 나이, 얼굴 등을 알리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