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향 틀었다…” 홍현희, 잘나가는 시매부 '천뚱' 보고 현타 제대로 왔다
2021-07-02 08:50
add remove print link
홍현희·제이쓴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홍현희, 먹방으로 폭발적 인기 끌고 있는 천뚱 질투
개그우먼 홍현희가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시매부 천뚱(유튜버)을 질투(?)했다.
지난달 30일 홍현희·제이쓴 부부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홍쓴TV'에 '우리 혀니가 달라졌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최근 다이어트 성공으로 몰라보게 달라진 홍현희의 운동 방법과 운동방을 소개하는 장면이 담겼다.
또 홍현희는 이전과 달라진 식습관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그는 "외식을 앞두고 많이 먹지 않기 위해 어느 정도 채우고 간다"며 견과류를 찾았다.

그러면서 "이제 좀 양념 없는 심심한 음식들을 좋아한다"며 김과 견과류를 함께 먹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본 남편 제이쓴은 "먹방은 천뚱님에게"라며 매형을 언급했고, 홍현희는 질투라도 난 듯 "나 그분 때문에 방향 틀었다. 뷰티로 갈 것"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홍현희는 '뷰티 유튜버의 흔한 먹방'이라는 자막과 씁쓸한 표정으로 견과류 먹방을 선보였다.


한편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전참시)에 홍현희 시매부로 출연한 유튜버 천뚱은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개설 후 구독자 약 63만 명을 모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깔끔한 먹방으로 호평받으며 매번 공개하는 영상마다 폭발적인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