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살을 담은 듯..." 슬기와 함께하는 어뮤즈, 신상 팔레트 선보인다

2021-07-07 15:07

add remove print link

오후 햇살의 따뜻함을 담아낸 9구 아이 팔레트
7월 20일 출시 예정

기분 좋은 오후 햇살의 따뜻함을 담아낸 9구 아이 팔레트

언제 어디서나 기분 좋은 바이브를 선사하는 어뮤즈에서 눈부신 햇살의 고유한 색감을 담아낸 선릿 아이 팔레트를 새롭게 출시한다. 어뮤즈만의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오렌지 코랄 컬러 패키지에 담긴 이번 팔레트는, 작년 출시 된 성수동 아이 팔레트의 뒤를 이은 2번째 9구 아이 팔레트이다.

이하 어뮤즈
이하 어뮤즈

햇살의 반짝임을 그대로 구현해 낸 햇살 글리터 오브제가 시선을 압도하는 이번 신제품은, 섬세하게 명도와 채도를 조절한 9가지 햇살 음영 컬러가 4가지 다양한 텍스처로 구성 되어있고 베이스부터 포인트 메이크업, 그리고 아이라이너까지 연출이 가능해 단 하나의 제품으로 쉽고 빠르게 최상의 아이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해줄 것이다. (2021년 7월 20일 출시 예정)

데일리한 무드부터 반짝이는 글리터 무드까지, NEW 선릿 팔레트

소장욕구를 자극하는 어뮤즈의 아이코닉한 햇살 글리터 패키지를 열면 그 안에 따스함을 담아 낸 9가지 햇살 음영 컬러를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무드 매트, 선릿 쉬머, 글리터 밤, 그리고 크리스탈 글리터의 4가지 다양한 텍스처는 이지-웨이 톤온톤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글래머러스한 무드까지 모두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사이즈의 글리터 펄이 다채로운 반짝임을 만들어주는 글리터 밤 텍스처와 촉촉하고 영롱한 크리스탈 글리터 텍스처가 네추럴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 깊이를 더해준다.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고밀착 오일 블렌더 포뮬러로 가볍지만 얇게 밀착력을 높여 하루 종일 번짐이나 가루 날림 없는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home 고유진 기자 story@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