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퍼진 심각한 유언비어…” 맘스터치 측이 갑자기 내놓은 입장문, 관심 폭발 중

2021-07-14 15:07

add remove print link

맘스터치 공식 SNS에 올라온 입장문
“회사의 공식 입장을 명확히 밝힌다”

이하 맘스터치 공식 페이스북
이하 맘스터치 공식 페이스북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사진

맘스터치 본사가 갑자기 입장문 하나를 발표해 주목받고 있다.

14일 오후 맘스터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는 '㈜맘스터치앤컴퍼니에서 알려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입장문이 올라왔다.

맘스터치 측은 "최근 인터넷 상에서 유포 중인 악의적인 유언비어로 맘스터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과 파트너인 가맹점주님들의 심대한 피해가 우려되는 바, 이에 대한 회사의 공식 입장을 명확히 밝힌다"고 알렸다.

맘스터치 측은 '해외 버거 프랜차이즈 임원 출신을 영입했다는 루머', '버거 패티의 중량, 사이즈를 변경했다는 루머', '배달비 정책 관련 루머' 등을 직접 부인 또는 언급했다.

그러면서 "최근 온라인 상에서 지속되고 있는 악의적인 유언비어 유포에 깊은 유감을 표명하며,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근거 없는 낭설에 따른 오해가 없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다음은 맘스터치 측이 발표한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맘스터치앤컴퍼니에서 알려드립니다.

최근 인터넷 상에서 유포 중인 악의적인 유언비어로 맘스터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분들과 파트너인 가맹점주님들의 심대한 피해가 우려되는 바, 이에 대한 회사의 공식 입장을 명확히 밝힙니다.

1) 인터넷상에서 유포되는 해외 버거 프랜차이즈 임원 출신의 특정인은 ㈜맘스터치앤컴퍼니에서 임원, 고문, 자문 등 어떤 형태로도 재직한 적이 없습니다.

2) 버거 패티의 중량, 사이즈 등을 전혀 변경한 바 없습니다. 버거 패티는 판매-유통-제조 과정에서 3회 검수하고, 규격 미달 제품은 매장에서 고객에게 제공할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3) 배달비 정책은 각 가맹점주님들의 결정 사항입니다. 다만 ㈜맘스터치앤컴퍼니는 해외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처럼 배달 제품가에 배달비를 포함하는 등 매장 판매가와 상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배달비는 대부분 배달 종사자들에게 제공되는 금액입니다.

맘스터치는 국내 외식 시장을 장악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독보적인 가성비와 제품력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한 토종 프랜차이즈입니다. 최근 온라인 상에서 지속되고 있는 악의적인 유언비어 유포에 깊은 유감을 표명하며, 고객 여러분들께서는 근거 없는 낭설에 따른 오해가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7월 14일

㈜맘스터치앤컴퍼니 일동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