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드라마로 나오는 32억 뷰 웹툰 ‘유미의 세포들’... 신작 게임 사전예약 시작 (링크)
2021-07-19 11:13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웹툰 사전 등록 시작
출시 일자는 오는 8월 19일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기사가 아니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의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한다.

네이버웹툰은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은 총 누적 조회수 32억 뷰에 달하는 네이버의 인기 웹툰이다. 30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게임 제작사 스카이워크의 퍼즐 전문 스튜디오인 페블워크에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똑같은 모양의 퍼즐 3개를 이어 맞추는 '매치3' 퍼즐 게임 방식으로, 웹툰 속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네이버 웹툰 측은 "원작 웹툰 속 세포 캐릭터들을 직접 수집하고 퍼즐을 풀면서 성장시킬 수 있기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오는 8월 19일 일부 국가 및 지역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오는 8월 19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을 원하는 사람들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링크 바로가기)와 구글 플레이스토어(링크 바로가기)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김고은, 안보현, 박진영, 이유비 등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촬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