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드라마로 나오는 32억 뷰 웹툰 ‘유미의 세포들’... 신작 게임 사전예약 시작 (링크)

2021-07-19 11:13

add remove print link

네이버웹툰 사전 등록 시작
출시 일자는 오는 8월 19일

※ 광고용으로 작성한 기사가 아니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네이버의 인기 웹툰 '유미의 세포들'이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한다.

이하 네이버 웹툰, 이하 LICO Corp.
이하 네이버 웹툰, 이하 LICO Corp.

네이버웹툰은 모바일 게임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의 글로벌 사전 등록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은 총 누적 조회수 32억 뷰에 달하는 네이버의 인기 웹툰이다. 30대 평범한 직장인 '유미'의 일상과 연애 이야기를 머릿속 세포들의 시각으로 표현한 작품으로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게임 제작사 스카이워크의 퍼즐 전문 스튜디오인 페블워크에서 제작된 모바일 게임이다. 똑같은 모양의 퍼즐 3개를 이어 맞추는 '매치3' 퍼즐 게임 방식으로, 웹툰 속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네이버 웹툰 측은 "원작 웹툰 속 세포 캐릭터들을 직접 수집하고 퍼즐을 풀면서 성장시킬 수 있기에, 취향에 따라 다양한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오는 8월 19일 일부 국가 및 지역을 제외한 전 세계에서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유미의 세포들 더 퍼즐은 오는 8월 19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사전예약을 원하는 사람들은 네이버 게임 라운지(링크 바로가기)구글 플레이스토어(링크 바로가기)에서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드라마 '유미의 세포들은' 김고은, 안보현, 박진영, 이유비 등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한 가운데 촬영 중이다.

home 황찬익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