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리 나겠네…” 아임뚜렛 홍정오, 확 바뀐 모습으로 '예상치 못한' 소식 전했다

2021-07-29 16:08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에 올라온 게시물
다양한 네티즌 반응 쏟아져

유튜버 홍정오 / 유튜브 '아임뚜렛'
유튜버 홍정오 / 유튜브 '아임뚜렛'
홍정오 / 유튜브 '홍정오'
홍정오 / 유튜브 '홍정오'

'아임뚜렛'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며 거짓 틱 장애 의혹과 함께 논란을 불러 모았던 유튜버 홍정오가 또 한 번 예상치 못한 소식을 전했다.

29일 홍정오 유튜브 채널에는 '홍정오 쇼 미 더 머니 10 지원 영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은 올라온 지 한 시간도 되지 않아 조회수 약 1500회를 기록하는 등 이목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 홍정오

홍정오는 영상에서 1분 여 되는 짧은 랩을 선보였다. 해당 랩은 그의 자작랩인 것으로 판단된다. 그는 장발의 헤어스타일을 하고 나타나 이전과는 확 달라진 이미지를 보여 특히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지원 영상 댓글 창에는 다양한 반응이 올라오고 있다.

일부 네티즌은 과거 그의 논란에 여전히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고, 반면 일부는 음악성만 놓고 보면 충분히 오디션 프로그램에 지원할 만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또 다른 일부는 논란과 실력을 다 떠나 홍정오가 방송에 출연한다면 그 파급은 엄청날 것이라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쇼 미 더 머니 10'은 오는 31일까지 지원 접수를 받으며 올가을 방송한다.

홍정오 '쇼 미 더 머니 10' 지원 영상에 달린 댓글들 / 이하 유튜브 '홍정오' 댓글 창
홍정오 '쇼 미 더 머니 10' 지원 영상에 달린 댓글들 / 이하 유튜브 '홍정오' 댓글 창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