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선수?!...“ 올림픽 단복 입고 여심 후드려 팬 '로운'
2021-07-31 19:10
add remove print link
로운의 과거 아육대 양궁 실력까지 재조명
노스페이스 '국가대표응원챌린지' 참여 이벤트
이 시국에 2020 도쿄 올림픽에서 고군분투하고 있는 국가대표 선수들을 향한 랜선 댓글 응원 열기가 뜨겁다.
유명 연예인들의 랜선 응원도 이어지는 가운데, 아이돌 그룹 SF9 로운의 올림픽 단복 차림이 각종 커뮤니에서 뜻밖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도쿄 올림픽의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의 공식파트너 사는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다. 노스페이스는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이 착용할 공식 단복으로 태극기의 태극 마크와 ‘건곤감리(乾坤坎離)’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고기능성의 친환경 단복을 선보였다. 이 옷을 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로운이 착용하면서 로운 팬들 사이에서 난리가 났다.

네티즌들은 "와 로운 존잘이다 국가대표도 화이팅", "올림픽 시작한 지 몰랐다가 로운이 때문에 알았다", "로운이도 태릉으로!! ㅋㅋㅋㅋㅋㅋ", "우리 국대 로우니", "귀여워!! 대한민국선수단 화이팅!!!" 등의 댓글을 남기며 각종 커뮤니티로 퍼 나르고 있다.
이에 지난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에서 눈길을 끌었던 로운의 양궁 실력이 재조명되기도 했다.

노스페이스는 일반 국민들도 팀코리아 공식 단복을 체험할 수 있도록 팀코리아 시상용 단복을 비롯해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한 아노락, 루즈핏 티셔츠, 레깅스, 백팩 및 마스크 등 총 17종으로 구성된 ‘K-에코 팀코리아 컬렉션’을 연이어 선보였다.
그중 무더위에 입기 좋은 냉감 티셔츠는 일부 품절 사태를 빚기도 했다.
한편 영원아웃도어의 노스페이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국가대표응원챌린지'를 진행 중이다. 스파크 AR 체험으로 로운처럼 국가대표 단복을 가상으로 입어볼 수 있다. 오는 8월 8일까지 노스페이스 국가대표응원챌린지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대상으로 총 100명에게 실제 팀코리아 트레이닝 세트와 티셔츠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