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송혜교가 올린 흑백사진, 사람들 기대감 폭발 중

2021-07-30 16:28

add remove print link

송혜교 SNS에 올라와 주목받은 사진
“고마워…마지막까지 힘내자고!!”

송혜교  / 이하 뉴스1
송혜교 / 이하 뉴스1

배우 송혜교가 공개한 흑백사진에 사람들 기대감은 폭발 중이다.

송혜교는 지난 29일 인스타그램에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라는 글과 함께 흑백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이지는 중입니다’ 16회 차 대본이 나란히 쌓여 있다.

송혜교는 장기용, 김주헌, 최희서, 박효주, 윤나무 등 함께한 동료 배우 이름을 같이 태그 하며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16회 대본을 스토리에 올리며 “드디어…”라는 말을 남기며 남다른 감회를 드러내기도 했다.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대본들 / 이하 송혜교 인스타그램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대본들 / 이하 송혜교 인스타그램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마지막회 촬영 소식에 지인들은 빨리 드라마를 본방송으로 보고 싶다며 오랜만의 송혜교 복귀작에 큰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SBS 새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패션계를 중심으로 일어나는 내용을 담는 작품이다. 이별이라 쓰고 사랑이라 읽는 달고 짜고 맵고 시고 쓴 이별의 진짜 이야기를 다룬다.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는 송혜교를 비롯해 배우 장기용, 최희서, 김주헌, 박효주, 윤나무 등이 출연한다. 해당 작품은 오는 10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장기용 / 이하 뉴스1
장기용 / 이하 뉴스1
최희서
최희서
김주헌
김주헌
박효주
박효주
윤나무
윤나무
home 권미정 기자 undecided@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