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가 뜻밖의 라이브를 인증한 방법 (현장)
2021-08-08 16:55
add remove print link
8일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 온라인 콘서트에서 벌어진 일
'있잖아' 무대에서 가사 놓치는 귀여운 실수 저지른 원필
밴드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DAY6 (유닛 Even of Day)) 멤버 원필이 뜻밖의 라이브를 인증했다.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는 8일 오후 3시 네이버 브이 라이브의 비욘드 라이브 채널을 통해 콘서트 '비욘드 라이브 – 데이식스(이븐 오브 데이) : 라잇 스루 미'를 열어 전 세계 팬들과 만났다.
미니 2집 수록곡 '우린'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세 사람은 미니 1집 타이틀곡 '파도가 끝나는 곳까지' 수록곡 '그렇게 너에게 도착하였다', '있잖아', '사랑, 이게 맞나봐'를 연이어 선보이며 리스너들을 귀 호강하게 했다.
데이식스는 평소 '라이브가 맞나?'라는 착각이 들게 할 정도로 음원과 같은 라이브 무대를 꾸미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그런 데이식스의 예상치 못한 라이브 인증 타임도 있었다. 원필이 '있잖아' 무대 중 자기 파트를 깜빡한 것.

그는 당황하지 않고 빠르게 다시 노래를 이어갔고, 흔들리지 않는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반면 영케이와 도운 등 멤버들은 웃음을 참는 듯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콘서트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재미였다.
온라인으로 콘서트를 지켜보던 팬들 역시 채팅 창을 통해 "멤버들 웃참 챌린지하는 중", "아 원필이 진짜 귀엽다", "이 와중에 노래 잘하는 거 봐", "계획에 없던 웃참 콘텐츠"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데이식스 이븐오브데이(DAY6 Even of Day)는 원필, 도운, 영케이(Young K)가 결성한 유닛으로 지난달 31일 미니앨범 'The Book of Us : Gluon - Nothing can tear us apart'을 발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