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 하나 없이 '개미허리+애플힙' 몸매 자랑한 여자 연예인, 현재 난리가 났다 (+사진)
2021-08-15 13:27
add remove print link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뜨거운 반응 터진 여자 연예인
“새벽부터 광고 촬영, 다음 주에 공개”
개그우먼 이세영이 비현실적인 몸매를 자랑했다.

이세영은 지난 14일 인스타그램에 "새벽부터 광고 촬영. 다음 주에 공개"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세영은 스케이트보드 위에 올라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잘록한 개미허리에 완벽한 힙라인을 자랑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해당 사진들은 아무런 보정 없이 올려진 것으로 보인다.


이어진 사진 속에는 이세영의 일본인 남자친구가 등장했다. 두 사람은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채 셀카를 찍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힙 실화예요? 레전드다", "진짜 노력 인정", "멋지다", "이 세상 몸매가 아니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앞서 이세영은 피트니스 대회 입상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다. 그는 "인생 첫 대회에서 디바 비키니 부분 2등& 프레시지상을 받았다"라며 "좋은 결과 나올 수 있게 도와준 대표님께 감사하다. 더 열심히 준비해서 다음에도 도전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세영은 현재 일본인 남자친구 박일평(한국 이름)과 유튜브 채널 '영평TV'를 운영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