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서진이 이렇게?…” '펜하 3' 시청자들 놀랄 강력 스포 올라왔다(영상)

2021-08-16 12:03

add remove print link

유튜브 채널 '차국장TV, 드라마 리뷰'
“천서진이 모든 걸 다 알고도 약을 마셨다”

SBS 금요드라마 '펜트하우스 3' 주요 인물 천서진(김소연 분)의 행동에 대한 특이한 뇌피셜이 올라왔다.

이하 SBS '펜트하우스 3'
이하 SBS '펜트하우스 3'

지난 14일 리뷰 전문 유튜브 채널 '차국장'에는 '약탄 걸 알고도 마신 거라고?​ (+ 여럿 '증거'들과 난리 난 시청자들​)'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유튜버 '차국장'은 "펜트하우스 시즌 3 10회 리뷰"라며 자신만의 추측을 설명했다.

앞서 지난 13일 방송된 '펜트하우스 3' 10회에서는 하은별(최예빈 분)이 천서진이 마시는 와인에 그동안 모아뒀던 '기억삭제 약'을 넣어 충격을 안겼다.

천서진은 "오늘이 엄마 인생에서 가장 행복한 날이다"라며 약이 든 와인을 마셨고, 하은별은 그런 천서진을 슬픔에 젖은 눈으로 바라봤다.

차국장은 "이 장면에서 천서진이 모르고 마셨을지 알고 마셨을지 의견이 갈렸다"라며 "알고 마셨을 것이라 주장하시는 분들이 증거라고 말씀하신 장면들을 살펴보겠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가장 먼저 "천서진의 뜬금없는 눈물이 이상하다"라며 "알고 마셨을 가능성을 제기하신 분들은 천서진이 모든 걸 알고도 '은별의 선택'을 받아들인 게, 표현된 부분이라고 주장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와인을 한 번에 다 마신 천서진에 대해 "원샷을 하는 것이 평소와 달랐다. 어쩌면 이 장면 역시 모든 걸 알고도 받아들인 게 아닐까 싶다"라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차국장은 잔 속에 남은 약에 대해 "눈에 띄게 가루들이 덕지덕지 붙어있었다. 잔을 들고 마시면 약이 든 것을 모를 수 없다"라고 강조했다.

'펜트하우스 3'은 오는 2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튜브, 차국장TV_드라마 리뷰
home 이범희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