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거 아니냐” 말 나온 대구 폭주족들의 오토바이 폭주 모습 (영상)

2021-08-19 16:52

add remove print link

헬멧도 없이 뒤에 사람 태우고 고속질주
경찰 수사 착수해 폭주족들 처벌받을 듯

폭주족들이 지난 15일 대구 도심을 질주하고 있다. / 사진='재범달려' 유튜브 영상 캡처
폭주족들이 지난 15일 대구 도심을 질주하고 있다. / 사진='재범달려' 유튜브 영상 캡처

※ 오토바이 폭주는 자신은 물론 다른 사람의 목숨까지 앗아갈 수 있는 위험한 행위입니다. 절대 따라하면 안 됩니다.

폭주족들이 대구 도심에서 광란의 질주를 하는 모습을 모습을 담은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페이지 ‘재범달려’에 지난 17일 올라온 영상은 폭주족들이 위험천만하게 도로를 달리는 모습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 헬멧도 착용하지 않은 채 경적을 울리며 고속 주행하는 폭주족들의 모습이 위험천만하게 보인다.

누리꾼들은 "미친 거 아니냐" "저러다 죽는다" "공부 자극 영상 잘 봤다" "고맙다. 너희들 덕분에 이륜차교통법 개정은 물 건너 갔구나" "폭주 뛰는 애들도 웃긴데 그 뒤에 타고 있는 여자 애들도 웃기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대구시민이 활동하는 인터넷 커뮤니티 등에는 "달구벌대로 쪽에 폭주족 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자다가 깼다" 등의 글이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폭주족들은 처벌받을 가능성이 높다. 경찰이 벼르고 있기 때문이다. 대구경찰이 영상 체증 등을 통한 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재범달려' 유튜브
home 채석원 기자 jdtimes@wikitre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