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상이… BJ 유혜디가 춘 '제로투' 댄스, 반응 그야말로 폭발했다 (영상)

2021-08-20 07:59

add remove print link

아프리카TV BJ 유혜디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영상
일본식 체육복 입고 '제로투' 댄스 선보여

유혜디 인스타그램
유혜디 인스타그램

독특한 목소리로 화제를 모았던 아프리카TV BJ 유혜디가 '제로투' 댄스를 선보여 눈길을 붙잡았다.

지난 18일 유튜브 채널 '유혜디'에는 '브루마 제로투'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하 유튜브 '유혜디'
이하 유튜브 '유혜디'

공개된 영상에는 일본식 짧은 체육복 브루마를 입고 제로투 댄스를 선보인 유혜디가 담겼다. 이날 그는 크롭 상의를 입고 믿기 힘든 개미허리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음악에 맞춰 골반을 좌우로 흔드는 제로투 댄스를 60초가량의 짧은 영상으로 편집하며 섹시한 매력을 뽐냈다.

또 댄스를 추면서 여유로운 듯 미소를 지으며 뒤를 돌아 탄탄한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조회 수 10만 회 이상을 기록하며 네티즌 반응을 끌어모았다. 네티즌들은 "미쳤다", "웃는 거 귀엽다", "아름다우시네요", "와 귀여운데 섹시해요", "너무 귀여움", "코피 터져서 구급차 부름", "단발 진짜 이쁘시네" 등 댓글을 남겼다.

1992년생으로 올해 30살인 유혜디는 아프리카TV에서 게임 방송, 먹방, 브이로그를 주 콘텐츠로 활동하고 있다. 또 구독자 약 35만 명의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이다.

그는 최근 '귀멸의 칼날' 캐릭터인 네즈코를 코스프레하며 높은 싱크로율을 보여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 유혜디
home 이재윤 기자 story@wikitree.co.kr

NewsC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