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크+김치” 송가인이 공개한 독특한 입맛, 호불호 제대로 터졌다
2021-08-28 13:59
add remove print link
지난 27일 송가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온 사진
송가인, '케이크+김치' 조합에 누리꾼들 호불호 갈려

가수 송가인(조은심)이 독특한 입맛을 공개했다.
송가인은 지난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불 위에 놓인 플라스틱 포크와 생크림 케이크가 담겨 있었다.
그는 사진과 함께 "생크림 케이크는 역시 김치랑 먹어야 했다"라며 "느끼해"라는 글을 덧붙였다.

케이크와 김치라는 다소 생소한 조합을 공개한 그는 과거에도 김치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그는 지난 6월 KBS '랜선장터'에 출연해 "김치를 너무 좋아해서 집에 김치 냉장고가 4대나 있다"고 밝혔다. 심지어 피자, 케이크, 수박과 같은 음식에도 김치를 곁들여 먹는다고 밝혀 당시 현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방송 중 진행된 라이브 커머스 미션에서 수박에 묵은지를 올려 먹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 일부 이용자들은 "빵이랑 김치랑 먹어도 잘 어울린다", "우리 집도 케이크랑 김치 많이 먹는다", "이렇게 먹으면 느끼한 거 싹 가신다"라고 공감했다.
이에 비해 일부 이용자들은 "진짜 상상도 안 가는 맛", "궁금하지도 않고, 평생 도전해볼 일도 없을 듯", "맛있다는 사람들이 이렇게 많다고? 나 같은 사람 놀리려고 그러는 거지?", "이거 영화 '트루먼쇼'는 아니지?" 등 당황스러운 반응을 보였다.
home
이설희 기자
story@wikitree.co.kr
copyright
위키트리의 콘텐츠는 출처를 반드시 표기하여 비 상업적인 용도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단 전재·배포·전송은 원칙적으로 금합니다.
위키트리는 뉴스 스토리텔링 가이드라인을 엄격히 준수합니다.